즐기는 방법

HOME > 즐기는 방법

하루종일이라도 잠깐이라도, 가족과 함께라도 혼자서도
효탄온천을 만끽하는 방법

1922년 창업, 다이쇼시대로부터 레이와에 이르기까지 각광받아온 
온천증기 분위기가 가득한 벳푸의 경관 속에 자리한 효탄온천은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즐길 수 있는 온천시설.
잠깐의 시간으로 심신이 함께 상쾌한 상태로 귀가해도 좋고,
가족이 온천과 식사를 즐기고, 느긋하게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아요.
벳푸의 매력을 가득 채운 효탄온천
당신은 어떤 식으로 즐기시겠습니까?

PLAN01

온천도 식사도 만끽하고 싶다! 장시간 느긋한 코스

가족탕이나 수증기탕, 모래탕, 대욕장의 폭포탕, 식사. 효탄온천에는 마치 벳푸의 매력을 한곳에 모아둔 것처럼 다양한 즐길거리로 채워져 있습니다.
마음이 잘 통하는 동료와 가족전세탕이나 대욕장을 만끽한 다음에는 휴게소에서 느긋하게 담소. 몸이 식었을 무렵에는 수증기탕이나 모래탕 등, 다른 시설을 즐겨 보는 것도 추천. 효탄온천의 순도 100% 원천방류식 온천을 즐긴 후의 식사나 술은 각별합니다. 반나절을 지내고도 아직 더 즐길 수 있어요. 이런 효탄의 매력을 꼭 만끽하세요. 온천지 특유의 증기찜요리 체험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MORE
PLAN03

심신이 함께 깨끗해지고 싶다! 미니 데톡스 코스

여성을 중심으로 지금 인기높은 “데톡스”에는 효탄온천의 “수증기탕”과 “모래탕”이 안성맞춤입니다. 온열 증기로 데워진 모래탕에서 서서히 땀을 흘린 다음에는 한번 샤워를 하고 상쾌한 기분을 맛보세요.
모래탕 다음에는 듬뿍 증기를 체험할 수 있는 수증기탕으로. 천연 스팀사우나는 마치 전신이 스팀미용기에 둘러싸인 듯 합니다. 스팀에는 릴랙스 효과도 있으며, 몸도 마음도 완전히 변모한다는 평판. 즐기실 때는 1시간 30분〜2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MORE
PLAN04

잠시 들르는 온천! 상쾌한 단시간 코스

관광이나 출장업무의 귀갓길, 전철이나 페리 출발까지 시간이 남았을 때, 하루가 끝날 무렵에 시도해 봤으면 하는, 잠시 들르는 상쾌한 단시간 코스.
다양한 시설이 있는 효탄온천이지만, 시간이 제한된 경우에도 본격 온천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대욕장에서 느긋하게 팔다리를 쭉 뻗는 시간은 그야말로 행복한 한때. 하루의 피로를 차분하게 풀어주는 것은 어떠세요?

MORE
PLAN02

주말에는 효탄온천에서♪ 느긋한 패밀리 코스

엄마, 아빠를 고민하게 만드는 주말 여행
“피곤하지만 아이들을 재미있는 곳으로 데려가 주고 싶다…”
이런 가족서비스에는 효탄온천을 추천합니다.
효탄온천이라면, 조금 특별함이 느껴지는 외식도, 업무의 피로를 상쾌하게 치유하는 온천도 즐길 수 있어, 부담없이 미니여행 기분을 맛볼 수 있습니다. 효탄온천의 가족탕에 느긋하게 잠겨서 가족과 커뮤니케이션을 즐기면서 가족단란.
유카타를 입고 식사할 수 있는 ”효탄온천 레스토랑 유라리”는 주류나 디저트 등 메뉴도 풍부. 가족 모두가 미소짓게 되는 공간입니다. 마치 료칸에서 지내고 있는 듯한 소소한 호화로운 한때, 아이들 얼굴에도 생글생글 미소가 넘칩니다.

MORE
How to enter Hyotan Onsen